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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절차

태클라스트 코리아의 AS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AS 처리절차

AS상담문의

AS접수

제품 발송

센터입고 AS진행

AS 완료

AS 상담문의

전화상담 : 1800-5583
제품에 대한 문의 전화를 받아 상담하며, 전문적인 기술 상담이 필요할 경우
해당 담당자에게 연결하여 안내해드립니다.

전화상담 운영시간 : 평일 10:00 ~ 17:00 (토 일 공휴일 휴무)

1:1 메일 문의 : AS@teclast.co.kr
항목별 상담자가 답변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AS접수

온라인 AS 수리접수 등록
- 온라인 AS 수리 접수페이지에서 서비스 신청에 필요한 사항을 등록합니다.

고객 내방 접수
- 고객이 센터로 직접 내방하여 신청하는 서비스입니다.
- 고객 내방 서비스는 시간예약제로 운행되며, 고객센터 1800-5583 전화 상담 후 예약접수 진행이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위치안내'참조)
- 고객이 내방하여 수리 의뢰를 하였을 경우, 상황에 따라 바로 처리가 되지 못하고 일정수리 기간을 요할 수 있습니다.

제품발송

CJ 대한통운 택배 발송
- 원칙적으로 CJ 대한통운 택배를 통하여 처리되며 CJ 대한통운 온라인 픽업서비스를 직접 신청하여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 택배회수는 지역별 택배사 사정에 따라 일정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 품질보증기간내 일반 사용중 하드웨어 불량 발생 시 택배 운송비는 태클라스트 코리아에서 부담합니다.

그 외 타택배, 타운송 발송
- CJ 대한통운 택배외에 타 택배회사나 편의점택배, 타운송 서비스로 발송이 가능하십니다. 이 경우 운송료는 고객 부담이 원칙입니다.
- 별도의 협의 없이 타택배, 타운송 서비스 발송 시(자사부담) 반송이나 운송료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AS진행/완료

센터 입고 AS 진행
- 접수된 상품은 전문수리요원이 입고와 동시에 온라인 수리접수에 등록된 내용 기준으로 즉시 진행되며,
- 입고 완료 시 홈페이지 AS 진행현황 조회를 통하여 진행상태에 대한 조회가 가능합니다.
- AS가 완료되면 등록하신 연락처로 서비스팀 담당자가 연락 후 출고 처리됩니다.

AS 완료
- AS가 완료되면 등록하신 연락처로 서비스팀 담당자가 연락후 출고 처리 됩니다.

※ 택배 이용 시 유의 사항
택배로 물품 접수 시 운임은 소비자와 회사간에 1:1 선불 원칙이며, 유상의 경우 왕복배송비 모두 청구될 수 있습니다.
자주이용하시는 택배사를 통해 반드시 선불로 발송해주시거나,
CJ 대한통운 (1588-1255) 이용 시 2500원을 동봉하여 착불로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주도나 도서산간은 추가배송비 3,000원을 포함해주셔야 합니다.

지정택배사 : CJ대한통운 (1588-1255)
보내주실 곳 : 경기도 광명시 하안로60 광명테크노파크 A-709

WORLD SHIPP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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