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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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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서비스 기준
작성자 태클라스트코리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8-29 21:18: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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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41
  • 무상 서비스규정
    - 무상 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한 기계적인 고장 및 결함
    - 회사 정책상 무상서비스를 결정한 경우
    - 당사 및 당사자가 지정한 수리기사가 수리한 후 3개월 이내에 재발생한 경우에는 무상으로 처리한다.
  • 유상 서비스규정
    보증 조건이 경과된 제품의 서비스건
    - 보증기간 이내라도 다음 각 항의 경우에는 서비스 요금을 징수할 수 있다.
    (설치후 소비자의 사용상의 부주의 의동, 낙하, 충격, 파손, 무리한 동작등)
    - 당사 서비스 센터, 당사가 지정한 기사가 수리하지 않았거나 부당한 수리, 개조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천재지변(화재, 지진, 풍수해, 낙뢰 등)에 의해 고장이 났을 경우
    -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
    - 유상 서비스 시 소비자로부터 징수하는 서비스 요금은 부품대, 수리비로 분류하며 별도로 정하는 기준에 따른다.


  • 본체 외 기본 구성품 및 증정 악세사리는 소모품으로 책정되며, 소모품의 경우 무상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본체와 기타 저장매체에 저장된 데이터는 보증 및 복구해드리지 않으며 A/S센터에 입고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A/S 입고 시 본체 외관에 장착하신 보호필름이나 스티커등은 수리를 위해 제거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복구해 드리거나 재장착하여 드리지 않습니다.
    3년이 경과한 제품은 보유 자재에 한하여 수리가 가능합니다.

















    무상 보증기간 및 제한보증 안내
     
  • ※ 고객이 정품 소프트웨어를 소유하고 있는 경우에 한하여 소프트웨어를 설치합니다.
    ※ 소프트웨어의 불법복제는 법으로 금지되어 있으며, 소프트웨어를 불법복제하지 않습니다.
    ※ 본 제품을 영업용도로 사용할 경우에 보증기간은 1/2로 단축 적용됩니다.
    ※ 별도로 제품 보증기간을 계약한 경우에는 그에 따른 기준이 적용됩니다.
    ※ 본사와 별도로 계약한 경우네는 별도 규정에 따릅니다.
    ※ 액정먼지의 경우 5개 이하, 불량화소의 경우 3개 이하의 경우 교환 및 반품 대상이 아닙니다.
    ※ 분리형 액정 구조 제품으로 구동시 확인되는 먼지나 이물질만 AS대상으로 적용됩니다.
    ※ 제품 반품 시 포장 패키지 및 구성품의 누락이나 손상이 없어야 가능합니다.
    ※ 제품의 액정 테두리 빛샘현상의 경우 어두운 환경이 아닌 400lux(일반적형광등밝기)에서 확인되어야 빛샘현상으로 인정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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