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카테고리
  • Facebook
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 서비스절차

AS 서비스절차

AS 서비스절차

게시판 상세
제목 2. AS 수리접수 등록
작성자 태클라스트코리아 (ip:)
  • 평점 0점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86
    • 온라인 AS 수리접수 등록
      - 온라인 AS 수리 접수페이지에서 서비스 신청에 필요한 사항을 등록합니다.
      - 원칙적으로 CJ 대한통운 택배를 통하여 처리되며 CJ 대한통운 온라인 픽업서비스를 직접 신청하여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 택배회수는 지역별 택배사 사정에 따라 일정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 품질보증기간내 일반 사용중 하드웨어 불량 발생 시 택배 운송비는 태클라스트 코리아에서 부담합니다.


      고객 내방 서비스
      - 고객이 센터로 직접 내방하여 신청하는 서비스입니다.
      - 고객 내방 서비스는 시간예약제로 운행되며, 고객센터 1800-5583 전화 상담 후 예약접수 진행이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위치안내'참조)
      - 고객이 내방하여 수리 의뢰를 하였을 경우, 상황에 따라 바로 처리가 되지 못하고 일정수리 기간을 요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