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지원
  2. 해커스 업데이트


해커스탭 2.0
온라인 고객지원센터
1800-5583

고객센터 운영시간 10:00 - 18:00  |  점심시간 12:30 - 13:30


고객센터 운영시간 내 통화가 힘드신 고객님께서는 하단의 상담 예약을 접수해주시면
원하는 시간대에 전문엔지니어와 상담이 가능합니다.

해커스탭 2.0 펌웨어 업데이트 안내

해커스탭 2.0의 최신 펌웨어가 2018년 5월 21일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2018년 5월 21일 이전에 해커스탭 2.0을 구입 하신 고객님들께서는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하시면
좀 더 원활하고 기능이 개선된 해커스탭 2.0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주요 개선 사항
- 해커스 어플 자동 업데이트 오류 개선
- 배터리 효율 증가
- 내장 그래픽 드라이버 최신 업데이트
- 구글 모바일 서비스 오류 개선(GMS 인증)
- 최대 밝기 개선
- 메모리 기능 최적화

2. 해커스탭 2.0 업데이트 방법

선택사항


공장 초기화를 진행하시면, 좀 더 쾌적한 환경에서 해커스탭 2.0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주의 사항
- 공장 초기화를 진행하시면, 제품의 모든 설정 및 데이터가 삭제되므로,
초기화를 실행하기 전에 중요한 데이터는 반드시 백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