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규정사항

  1. AS규정사항

AS SERVICE

태클라스트 코리아 제품 구매 시 1년간 무상 품질 보증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해당 서비스는 정품인증회원에 한하여 적용가능합니다.

  • 1. 무상서비스의 제공
  • 가) 제품별 무상서비스 제공기간에 대해서는 당사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십시오.
    당사 홈페이지(http://taokorea.co.kr) 정품 등록 완료된 제품에 한하여, 1년간 하드웨어 문제 발생시 무상수리서비스를 보증해드립니다.
    (태클라스트 코리아 아울렛 제품 하단 4번 안내사항 AS기간 확인)
    품질보증기간은 제품의 구입일자 기준이며, 구입일자는 구매 시 발부된 영수증 발행일자를 기준으로 합니다.
    증빙할 서류가 없을 시는 제품에 표기된 제조일자를 기준으로 서비스 기간이 적용됩니다.

    나) 제품의 보증기간 중에 고장이 발생한 경우에는 온라인 A/S접수 절차를 통하여 당사 서비스센터로 입고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 2. 서비스 기준
  • 무상 서비스규정
    - 무상 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한 기계적인 고장 및 결함
    - 회사 정책상 무상서비스를 결정한 경우
    - 당사 및 당사자가 지정한 수리기사가 수리한 후 3개월 이내에 재발생한 경우에는 무상으로 처리한다.

  • 유상 서비스규정
    보증 조건이 경과된 제품의 서비스건
    - 보증기간 이내라도 다음 각 항의 경우에는 서비스 요금을 징수할 수 있다.
    (설치후 소비자의 사용상의 부주의 의동, 낙하, 충격, 파손, 무리한 동작등)
    - 당사 서비스 센터, 당사가 지정한 기사가 수리하지 않았거나 부당한 수리, 개조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천재지변(화재, 지진, 풍수해, 낙뢰 등)에 의해 고장이 났을 경우
    -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
    - 유상 서비스 시 소비자로부터 징수하는 서비스 요금은 부품대, 수리비로 분류하며 별도로 정하는 기준에 따른다.


  • 본체 외 기본 구성품 및 증정 악세사리는 소모품으로 책정되며, 소모품의 경우 무상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본체와 기타 저장매체에 저장된 데이터는 보증 및 복구해드리지 않으며 A/S센터에 입고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A/S 입고 시 본체 외관에 장착하신 보호필름이나 스티커등은 수리를 위해 제거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복구해 드리거나 재장착하여 드리지 않습니다.
  • ※ 고객이 정품 소프트웨어를 소유하고 있는 경우에 한하여 소프트웨어를 설치합니다.
    ※ 소프트웨어의 불법복제는 법으로 금지되어 있으며, 소프트웨어를 불법복제하지 않습니다.
    ※ 본 제품을 영업용도로 사용할 경우에 보증기간은 1/2로 단축 적용됩니다.
    ※ 별도로 제품 보증기간을 계약한 경우에는 그에 따른 기준이 적용됩니다.
    ※ 본사와 별도로 계약한 경우네는 별도 규정에 따릅니다.
    ※ 액정먼지의 경우 5개 이하, 불량화소의 경우 3개 이하의 경우 교환 및 반품 대상이 아닙니다.
    ※ 분리형 액정 구조 제품으로 구동시 확인되는 먼지나 이물질만 AS대상으로 적용됩니다.
    ※ 제품 반품 시 포장 패키지 및 구성품의 누락이나 손상이 없어야 가능합니다.
    ※ 제품의 액정 테두리 빛샘현상의 경우 어두운 환경이 아닌 400lux(일반적형광등밝기)에서 확인되어야 빛샘현상으로 인정이됩니다.
  • 3. 교환 및 환급조건
  • 4. 아울렛 제품 AS규정
  • 태블릿제품
    - 태클라스트 코리아 아울렛에서 판매되는 태블릿 제품의 경우 당사 홈페이지(http://taokorea.co.kr) 정품 등록 완료된 제품에 한하여,
      6개월간 하드웨어 문제 발생시 무상수리서비스를 보증해드립니다.
    - 6개월 무상 AS 기간내에 AS 규정과 동일한 규정을 적용받습니다.
  • 주변기기제품
    - 태클라스트 코리아 아울렛 내의 태블릿을 제외한 주변기기 제품들은 6개월의 무상 AS 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
    - 단, 태클라스트 지정 품목의 경우 1년, 리퍼제품일 경우 90일의 무상 AS 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
    - 각 품목별 무상 AS 기간내에 AS 규정과 동일한 규정을 적용받습니다.
  • 택배에 관한 조건
  • 한진택배외에 다른택배사를 이용하여 착불 입고시에는 고객님께 연락없이, 반송되거나 착불비를 부담하셔야 됨을 양지해 주시기바랍니다.
    ( 타택배사를 이용할 경우 선불처리하여 보내주시면 A/S접수 가능합니다.)
  • - 구매 후 사용자에 의한 고장으로 유상서비스를 받을때는 왕복택배비를 부담하셔야 됩니다.
    - 구매 후 정상적인 사용중에 제품 자체의 오류나 고장으로 택배발송할 경우 다음과 같이 처리됩니다.
  • 구매 후 1개월 이내 : 왕복택배비 회사부담 ( 단, 한진택배사 이용시에만 가능합니다. )
    구매 후 1년 이내 : 편도 택배비 부담 ( 단, 한진택배사 이용시에만 가능합니다. )
    구매 후 1년 이후 : 왕복택배비 고객부담 ( 단, 한진택배사 이용시에만 가능합니다. )
    • 가정용의 제품을 영업용도로 사용할 경우 품질 보증기간은 반으로 단축 적용됩니다.
      서비스 진행 중 별도 구매한 부품의 보증기간은 제품 보증기간으로 계산하되 부품 수리비만 별도 적용됩니다.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용과 작업비용의 합계약으로 구성되며, 유상서비스 이용 시 하드웨어는 2개월
      소프트웨어는 15일간 무상품질 보증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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