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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규정

태클라스트 코리아의 AS 규정이며, (주)태클라스트코리아의 제품은 모두 해당 규정이 적용됩니다.

무상서비스의 제공

가) 제품별 무상서비스 제공기간에 대해서는 당사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십시오.
당사 홈페이지(http://taokorea.co.kr) 정품 등록 완료된 제품에 한하여, 1년간 하드웨어 문제 발생시 무상수리서비스를 보증해드립니다.
(태클라스트 코리아 아울렛 제품 하단 4번 안내사항 AS기간 확인)
품질보증기간은 제품의 구입일자 기준이며, 구입일자는 구매 시 발부된 영수증 발행일자를 기준으로 합니다.
증빙할 서류가 없을 시는 제품에 표기된 제조일자를 기준으로 서비스 기간이 적용됩니다.

나) 제품의 보증기간 중에 고장이 발생한 경우에는 온라인 A/S접수 절차를 통하여 당사 서비스센터로 입고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기준

무상 서비스규정
- 무상 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한 기계적인 고장 및 결함
- 회사 정책상 무상서비스를 결정한 경우
- 당사 및 당사자가 지정한 수리기사가 수리한 후 3개월 이내에 재발생한 경우에는 무상으로 처리한다.
유상 서비스규정
보증 조건이 경과된 제품의 서비스건
- 보증기간 이내라도 다음 각 항의 경우에는 서비스 요금을 징수할 수 있다. (설치후 소비자의 사용상의 부주의 의동, 낙하, 충격, 파손, 무리한 동작등)
- 당사 서비스 센터, 당사가 지정한 기사가 수리하지 않았거나 부당한 수리, 개조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천재지변(화재, 지진, 풍수해, 낙뢰 등)에 의해 고장이 났을 경우
-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
- 유상 서비스 시 소비자로부터 징수하는 서비스 요금은 부품대, 수리비로 분류하며 별도로 정하는 기준에 따른다.
- 제공되지않은 S/W 임의설치
본체 외 기본 구성품 및 증정 악세사리는 소모품으로 책정되며, 소모품의 경우 무상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본체와 기타 저장매체에 저장된 데이터는 보증 및 복구해드리지 않으며 A/S센터에 입고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A/S 입고 시 본체 외관에 장착하신 보호필름이나 스티커등은 수리를 위해 제거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복구해 드리거나 재장착하여 드리지 않습니다.
3년이 경과한 제품은 보유 자재에 한하여 수리가 가능합니다.

무상 보증기간 및 제한보증 안내

구분 무상보증기간 적용모델
일반 제품 1년 태클라스트코리아 국내 공식 유통 태블릿 전모델
tPad,Tbook, X시리즈
특정 제품 2년 제한 보증*
(부품 보증세부항목)
태클라스트 MASTER시리즈, T20X, P10HD, P80X
그 외 2년 보증게시제품
충전기 1년 기본 제공 번들 충전기
케이블 6개월 데이터 케이블, OTG케이블, 크래들, 모듈식 플러그등 본품과 함께 제공된 번들악세사리를 포함
(※ 사은품 제공 상품 해당안됨)
B2B 계약을 통해 납품되는 제품은 계약내용 기준으로 적용

2년 제한 보증*
부품 보증기간-부품 보증이라 함은 구매일 기준으로 제품을 구성하는 각 부품에 대한 무상 품질 보증기간을 말하며, 기본적으로 제품 보증기간(1년)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단, 핵심 부품으로 선정된 부품은 별도 기준에 의거 아래와 같이 보증기간을 적용합니다.

보증항목구분 무상보증기간 보증항목구분 무상보증기간
터치패널 1년 MAIN PCB(메인보드) 2년
배터리 ROM 바이오스(BIOS)
모듈 방식 탈착형 SSD(M.2/MSATA, PCIe 등) Tablet Platform Main Processor
CPU, GPU
내장 카메라 모듈 Power IC(전원부 컨트롤러)
충전포트,소켓SD/USIM 슬롯, 진동모터 FLASH-eMMC, NAND
(내장형 저장장치)
버튼 및 하우징, 트레이 스피커등 부속 일체

※ 고객이 정품 소프트웨어를 소유하고 있는 경우에 한하여 소프트웨어를 설치합니다.
※ 소프트웨어의 불법복제는 법으로 금지되어 있으며, 소프트웨어를 불법복제하지 않습니다.
※ 본 제품을 영업용도로 사용할 경우에 보증기간은 1/2로 단축 적용됩니다.
※ 별도로 제품 보증기간을 계약한 경우에는 그에 따른 기준이 적용됩니다.
※ 본사와 별도로 계약한 경우네는 별도 규정에 따릅니다.
※ 액정먼지의 경우 5개 이하, 불량화소의 경우 3개 이하의 경우 교환 및 반품 대상이 아닙니다.
※ 분리형 액정 구조 제품으로 구동시 확인되는 먼지나 이물질만 AS대상으로 적용됩니다.
※ 제품 반품 시 포장 패키지 및 구성품의 누락이나 손상이 없어야 가능합니다.
※ 제품의 액정 테두리 빛샘현상의 경우 어두운 환경이 아닌 400lux(일반적형광등밝기)에서 확인되어야 빛샘현상으로 인정이됩니다.

교환 및 환급조건

조건사항 제품 교환 제품 환급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문제로
기기를 분해하여 수리를 요하는 경우
O O
구입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문제로
기기를 분해하여 수리를 요하는 경우
(※ 펌웨어 업그레이드등의 기기를 분해하지 않고 처리 가능한 경우 제외)
O X
동일 하자로 4회째 고장 발생 시 O X
구입일로부터 7일이내에
외관의 눈에 띄는 찍힘 또는 액정의 기스
구매자 귀책 사유의 경우 해당되지 않습니다.
O O

리퍼 및 아울렛 제품 AS규정

태블릿제품
  - 태클라스트 코리아 아울렛에서 판매되는 태블릿 제품의 경우 당사 홈페이지(http://taokorea.co.kr) 정품 등록 완료된 제품에 한하여, 6개월간 하드웨어 문제 발생시 무상수리서비스를 보증해드립니다.
  - 6개월 무상 AS 기간내에 AS 규정과 동일한 규정을 적용받습니다.

주변기기제품
  - 태클라스트 코리아 아울렛 내의 태블릿을 제외한 주변기기 제품들은 6개월의 무상 AS 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
  - 단, 태클라스트 지정 품목의 경우 1년, 리퍼제품일 경우 90일의 무상 AS 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
  - 각 품목별 무상 AS 기간내에 AS 규정과 동일한 규정을 적용받습니다.

택배에 관한 조건
CJ 대한통운 택배외에 다른택배사를 이용하여 착불 입고시에는 고객님께 연락없이, 반송되거나 착불비를 부담하셔야 됨을 양지해 주시기바랍니다.
( 타택배사를 이용할 경우 선불처리하여 보내주시면 A/S접수 가능합니다.)
  - 구매 후 사용자에 의한 고장으로 유상서비스를 받을때는 왕복택배비를 부담하셔야 됩니다.
  - 구매 후 정상적인 사용중에 제품 자체의 오류나 고장으로 택배발송할 경우 다음과 같이 처리됩니다.
구매 후 1개월 이내 : 왕복택배비 회사부담 ( 단, CJ 대한통운 택배사 이용시에만 가능합니다. )
구매 후 1년 이내 : 편도 택배비 부담 ( 단, CJ 대한통운 택배사 이용시에만 가능합니다. )
구매 후 1년 이후 : 왕복택배비 고객부담 ( 단, CJ 대한통운 택배사 이용시에만 가능합니다. )

※ 제주도나 도서산간은 추가배송비 3,000원을 포함해주셔야 합니다.


영업용제품 보증기간 안내

가정용의 제품을 영업용도로 사용할 경우 품질 보증기간은 반으로 단축 적용됩니다.
서비스 진행 중 별도 구매한 부품의 보증기간은 제품 보증기간으로 계산하되 부품 수리비만 별도 적용됩니다.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용과 작업비용의 합계약으로 구성되며, 유상서비스 이용 시 하드웨어는 2개월
소프트웨어는 15일간 무상품질 보증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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