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지원

고객지원

FAQ

자주묻는질문

태클라스트 코리아에 로그인 후 온라인AS센터를 접속했는데 다시 로그인을 하래요
아이디나 패스워드를 분실하였습니다.
태클라스트 코리아 홈페이지를 가입했는데 인증메일이 오지 않습니다.
꼭 태클라스트 코리아 정품제품만 AS가 가능한가요?
태클라스트코리아에 가입이 되어야만 AS가 가능한가요?
더보기

NOTICE

공지사항

게이밍 태블릿 T8 런칭기념 체험단 모집 안내
11번가 십일절페스티벌 X5 PRO 및 태블릿 판매안내
태클라스트 코리아 추석연휴 AS 안내
태클라스트 코리아 리퍼 태블릿 판매 안내
태클라스트 코리아 리뉴얼 및 아울렛 입점안내
더보기

CSCENTER

고객센터

  • 1800-5583
  • 상담시간 - 오전 10:00 ~ 오후 05:00
  • 점심시간 - 오후 12:30 ~ 오후 01:30
  • 토,일,공휴일 휴무